수술 안 하고 사라진 어깨의 통증
페이지 정보
옮긴이 이윤주관련링크
본문
평소 오른팔이 통증이 자주 있곤 했는데 마침 집 맞은편에 화단을 일구게 되었다.
땅이 너무 딱딱하고 돌이 많아서 무척 힘이 들었지만 정한 날짜 안에 마치려고 팔이 좀 아파도 하룻밤 자면 괜찮고 하여 무리해서 계속했다.
그런데 하루는 잠을 자는데 통증이 점점 심해져서 애기 낳는 것보다도 더 아픈 고통과 신음 속에서 밤을 꼬빡 지새우게 되었다.
다음날 침도 맞고 여러가지 방법을 써봤지만 통증이 멎지를 않아 결국은 병원에 가게 되었다.
X-ray 촬영을 해보니 어깨 부분에 하얗게 무언가가 생겨있었다.
어깨 근육에 뼈 성분이 자라는 석회성 건염으로 수술을 해야 된다고 하는데 나는 뭔가 생각하는 것이 있어서 그대로 집으로 돌아왔다.
전에도 숯가루로 효험을 본 적이 여러 번 있어서 숯가루로 치료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루 세끼 생식을 하면서 숯가루 2 수저씩 잠자리에서 일어났을 때와 잠자리에 들기 전 하루 2번씩 복용했다.
계속 복용하니까 어깨에 튀어나왔던 부분이 점점 줄면서 서서히 통증이 줄기 시작해서 보름 정도 되니까 그동안 눕지도 못하고 앉아서 자던 잠을 누워서 자게 되었다.
그리고 화장지 하나 뜯지 못하고 손을 들지도 못해서 세수도 한 손으로 했었는데 조금씩 움직이게 되었다.
약 석 달 간의 숯가루 복용으로 완전히 치료되어서 항상 주무르곤 하던 팔이 3년이 지난 지금까지 다시는 아픈 적이 없는 것이 너무나 신기하고 감사하다.
무조건 잘라내고 없애는 수술보다는 피를 맑게 하고 독소나 노폐물을 제거하는 숯가루 요법은 병의 근본 원인을 없애주는 정말 좋은 치료법임을 또다시 체험하게 되었다.
- 이윤주-